본문 바로가기

리뷰

데스커책상

#데스커

#아이방책상

동생이 우리동네로 이사오며 새 가전에 이어

새 가구들이 또 들어왔어요ㅋㅋ

조카들이 쓸 책상도 구경했어요.

일룸에서 런칭한 브랜드 "데스커"

요즘 가구업계 경쟁이 치열한 듯 합니다.

일룸가구가 전에 비해 실용성이나 디자인이

엄청나게 발전하는 느낌이에요.

이케아도 인기가 있지만,

전 국산브랜드인 한샘이나 일룸도

좋더라구요^^

책장에서 책상이 분리가능하다는게 큰 매력;;

당분간은 이렇게 쓰겠지만,

상황에 따라 데스크만 따로 사용 가능해서

좋더라구요~!!

게다가 책상 위에 콘센트가 커버와 함께

매립되어 있어서 태블릿이나 노트북으로

공부할 때도 유용하겠죠;;

이거 너무 맘에 들었어요^^

 

메모보드는 원하는 곳에 부착가능;;

팝업스탠드;;

스탠드가 눌러서 앞으로 돌출되는 형태인데

조명위치가 좀 더 공부나 작업에 도움을

줄 수 있겠더라구요.

깔끔해요♡

전선홀도 있구요;;

책상 아래에 가방걸이 있어요.

그리고 아직 안왔지만 이 책상에 맞는

3단 서랍장도 있어서 수납은 걱정 없구요^^

암튼 데스커가 구경해보니 꽤나 실용적이네요;

게다가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까지~

일룸가구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