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차량용무선충전거치대_충잘

#차량용무선충전거치대

#차량용무선충전기

#충잘

KM모터스에서 판매하는 무선충전거치대!

지금껏 차에 변변한 충전기 하나 없어서

불편하던 차에 결국 구매했습니다.

고속무선충전기인지?

확실히 고정이 되는지?

거치하고 빼는데 편리한지?

결론은 위 3가지를 모두 충족하네요;;

상자도 이쁜 충잘♡

충전두통을 말끔히 해결한다는

충잘입니다 ㅋㅋ

 

언박싱 후 구성품;;

제가 구입할때는 아래 4가지를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 중이었어요.

전부다 필요한 것들;;

송풍구거치대;;

저는 요 아이로 고정할 예정입니다~

양면테이프 부착형 거치대

USB 고속충전기 ;;

차량 내 시거잭에 장착하면 무선충전기 외에도

유선으로 충전기 연결도 가능합니다.

무선충전거치대의 모습;;

헤드 뒷부분에 터치버튼이 있어요.

고정받침대가 열리고 닫힙니다.

차에 연결시 시동을 걸면 자동으로 오픈이

된다고 합니다.

여기에 터치버튼;;

송풍구거치대를 조립해볼게요^^~

요런 순서대로 끼워주면 되는데

동그란 부분 끼울때 힘을 좀 세게

주어야되더라구요ㅋㅋ

과감하게 뽝!!! 끼워주세요!!

그리고 송풍구에 끼우고 꽉 물릴 수 있도록

회전나사를 돌려서 조절해주면 됩니다;;

자유롭게 회전;;;

 

갤럭시S21 장착 모습;;

실제로 차에 장착하고 사용해보니,

고정도 잘되고 차 운행시 덜그럭 거리는

소리도 없더라구요^^

고속으로 충전도 아주 잘되요!!

이름이 딱이네요.

충잘♡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오브제냉장고, LG워시타워 구경하기  (0) 2021.07.26
LG오브제청소기 언박싱/ 장단점  (0) 2021.07.25
갤럭시 버즈라이브 개봉기  (0) 2021.07.23
악세사리 보관함  (0) 2021.06.11
블랙박스 오토비AK300  (1) 2021.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