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LG오브제청소기 언박싱/ 장단점

#LG오브제청소기

요즘 핫하다는 엘지오브제청소기입니다.

동생이 우리동네로 이사하며

대거 새 가전들을 들여놔서ㅋㅋ

제가 대신 포스팅해보려구요 ㅋㅋ

오브제컬렉션들은 어쩜 이리 컬러감이 예쁜지;;

가전들이 인테리어를 테러하는 시대는 갔네요.

언박싱과 간단한 장단점 포스팅해볼게요^^

풍채가 있으신 새 청소이모님;;

먼지를 비워주는 먼지통타워때문이겠죠ㅋ

겉에는 본체와 물걸레헤드를 수납할 수 있어요.

저같은 경우는 물걸레가 중요해요!!

뽀드득한 발바닥감촉이 너무 좋아서요~

원형으로 돌아가는 물걸레헤드

물조절이 가능한 버튼

요기를 꾹 눌러주면 물통이 분리되요~

요기 물구멍으로 물을 주입하면 됩니다.

뱅글뱅글 돌아가며 깨끗이 청소할 걸레모습

걸레탈부착도 쉽더라구요.

본체의 먼지통;;

확실히 먼지통이 위에 달려있어서

무게감은 어쩔 수 없나봅니다.

무겁긴 해요 ㅠㅠ

다이슨같은 이런 디자인의 청소기들은

이 먼지통 비워주는것도 일이었지만

지금은 먼지를 자동으로 비워주니 그런 점은

개선이 되었다고 볼 수 있죠~

본체로 쓱쓱 기본청소 중~~

핸들링은 양호한 편;;

수납과 자동먼지비움을담당하는 타워!!

가운데는 본체수납,

양날개를 펼치면 각종 부속들이

수납되어 있습니다.

왼쪽날개를 열면 침구청소가 가능한

침구청소헤드가 수납되어 있어요;;

저는 테이프클리너로 대부분 침구 위 청소를

해왔는데, 요거 좋은 기능같네요^^

오른쪽 날개를 펼치면 틈새솔들 수납;;

 

창틀 같은 틈새나 카페트같은 곳들을 청소할 수

있는 솔들♡

앞부분은 더스트백 수납!!

본체 먼지들은 자주자주 비워야하지만

이 곳에 모인 먼지들은 3개월에 한 번 정도

빼서 버리기만하면 된다네요.

먼지풀풀 날리며 안비워도 되니 좋네요.

용량은 2.5L랍니다.

요건 본체에 있는 배터리와 함께

추가로 쓸 수 있는 배터리;;

두 개의 배터리로 최대 2시간은 거뜬하게

청소가 가능하답니다!!

새 청소기를 신나게 구경하고보니

장단점은 명확하네요.

[장점]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아름다운디자인

☆먼지청소, 물걸레청소, 침구청소, 틈새청소

올인원가능한 다양한 헤드

☆먼지통자동비움(가장큰 장점)

[단점]

☆사악한 가격

☆무거움...

☆무거움...

☆무거움...ㅠㅠ

하... 이 모든 장점을 두고도

망설여지는 무거움ㅠㅠ

제가 좀 팔힘이 약하다보니

더 크게 느껴지는 걸 수도 있으니

참고만 바랍니다ㅋㅋ

새 청소기 구경했으니 다음 새 가전을

구경해볼게요~^^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데스커책상  (0) 2021.07.28
LG오브제냉장고, LG워시타워 구경하기  (0) 2021.07.26
차량용무선충전거치대_충잘  (0) 2021.07.24
갤럭시 버즈라이브 개봉기  (0) 2021.07.23
악세사리 보관함  (0) 2021.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