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LG오브제냉장고, LG워시타워 구경하기

#엘지오브제컬렉션

#엘지오브제냉장고

#엘지워시타워

동생이 우리동네로 이사하며 들여놓은

새 가전들을 부러워하며 또 구경해봤어요ㅋ

사진 상으론 마치 핑크색처럼 나왔지만

전부 네이처베이지로 깔맞춤했더라구용~

냉장고랑 세탁기, 건조기 구경하기~

LG디오스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오브제컬렉션

이름 참 길다 ㅋㅋ

870L 대용량;;

화알짝~ 문짝을 모두 열어봤어요;;;

수납도 야무지고 노크온 기능도 넘나 유용♡

첨엔 얼음정수기로 사려고 하더니 아무래도

얼음얼리는 공간에 곰팡이 걱정이;;

요즘은 개선이 어느 정도 됐겠지만

그래도 위생은 중요하니까요!!

 

상부 문짝 수납

애들 간식보관용으로 쓰면 좋을 듯;;

아래 냉동칸과 아이스메이커;;

디자인도 이쁘고 수납도 완벽한 새 냉장고네요^^

이번엔 워시타워;;

비닐도 안뜯은 새 세탁기의 자태!!

역시 네이처베이지컬러!!

엘지 트롬 워시타워 오브제컬렉션

 

세탁기24kg / 건조기16kg

겉으로는 더 슬림해보이는데 용량은

많이 늘어나서 왠만한 빨래는 다 커버될듯요;;

이불빨래는 빨래방도 애용하곤 했는데^^

 

설치기사님이 이렇게나 깔끔하게 정리해 주셨네요;

건조용 섬유유연제는 선물이라네요^^

비닐을 제거하니 더 깔끔;; 넘 이쁘다^^

디자인이 너무너무 예쁘고 인테리어랑

잘 어울려요;;;

기능이야 다들 인정하는 엘지가전이니까요.

동생꺼 구경하니 제꺼도 바꾸고 싶네요ㅋㅋ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워치4 한달사용기  (0) 2021.11.04
데스커책상  (0) 2021.07.28
LG오브제청소기 언박싱/ 장단점  (0) 2021.07.25
차량용무선충전거치대_충잘  (0) 2021.07.24
갤럭시 버즈라이브 개봉기  (0) 2021.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