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카페

남한산성 카페 블루힐

 

 남한산성하면 등산로라든지, 유네스코문화유산으로써의 유명세도 있지만 단풍드라이브코스 또는 카페나들이로도 갈만한 곳이에요~!!! 블루힐은 베이커리, 레스토랑, 카페 다 되는 오감만족 힐링카페더라구요;;;

주차장은 필로티로 되어 있는 1층에 편안하게 주차가능~!!! 그리고 2층으로 입장합니다.

카운터와 베이커리는 2층에 있네요~

후훗;;; 빵은 그냥 보기만해도 좋네요. 저녁식사약속이 있어서 빵을 못먹어본 게 좀 아쉽더라구요 ㅠㅠ

 

우리는 식사가능한 3층에 자리잡고 커피 한 잔 마셨는데, 블루힐은 베이커리말고도 식사메뉴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다음에 다시 와서 빵이랑 식사까지 해보려구요.

옆 테이블이 음식을 잔뜩 시켜 드시는데;;;

오우~ 냄새며 비주얼이 너무 맛있어보였거든요;;;;

 

다양한 테라스 테이블~

방석이랑 무릎담요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아직 단풍이 들기 직전이라 초록한 산풍경이 너무나 좋았던 날;;;

 
 
 

아인슈페너 맛나네요;;; 달달한 것이 뭔들 맛이 없겠습니까마는... ㅎㅎㅎ

커피 마시다가 옥상정원도 궁금해서 올라가봤어요!!

좀 더 시원한 뷰를 보여주는 옥상정원;;;

아기자기한 테이블들 ㅋㅋ 아앜, 옥상정원은 데이트전용인가요?? 왠지 그런 느낌이 ㅎㅎㅎ

블루힐엔 1층 주차장 옆으로 자그마한 야외정원도 있었어요;;

소박하긴 하지만 1층부터 옥상까지 없는 거 없이 다 갖춰진 곳이네요?

커피에 베이커리, 식사도 가능하고!!!

추천할만 합니다^^

다음엔 꼭 밥먹으러 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