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카페

거제도 맹종죽테마공원

대나무숲에 둘러싸여 힐링도 하고, 즐거운 액티비티까지 가능한 테마파크, 맹종죽공원입니다.

입장료

어른 4,000 / 청소년 3,000 / 어린이 2,000

주차무료

사방이 초록초록하고 하늘로 쭉쭉 뻗은 대나무들이 정말 시원해보이지 않나요?? 영화나 드라마에 많이 나오는 대나무숲, 한 번쯤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대나무숲에 저도 둘러싸여봅니다 ㅋㅋ

 

맹종죽이란??

호남죽, 죽순죽, 일본죽, 모죽이라고도 한다. 높이 10~20M, 지름 20Cm 정도로 대나무 중 가장 굵다.

산지는 한반도 남부지역으로 죽피에 흑갈색의 반점이 있는데다 윤기가 적으며 매우 단단하다.

맹종죽테마파크 홈페이지

대나무와 너무도 잘 어울리는 판다곰들입니다.

물론 모형인형이구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힐링산책하기 정말 좋았어요.

맹종죽테마파크는 산책로도 잘 되어 있지만, 서바이벌체험, 모험의 숲(짚라인 등) 같은 체험시설도 있었습니다. 아이들과 같이 해볼 수 있는 재밌는 체험들 같았어요. 저희는 시간 상 체험들은 패스하고 열심히 대나무숲의 싱그러움을 만끽하며 산책만 했는데요;; 다음엔 여기와서 서바이벌 한 번 해보고 싶네요. 현재는 코로나로 운영중단중이지만요 ㅠㅠ

요 안으로 들어가면 대나무들의 뿌리를 관찰할 수 있대요;;;;

 

신발벗고 대나무지압을 하며 걸을 수 있는 지압산책로!! 신발을 벗어들고 대나무 위를 걸으니 기분이라도 건강해지는 느낌이랄까요 ㅋㅋ 발바닥도 시원하고 좋았어요!!

 

여기서도 정말 멋진 바다뷰가 펼쳐지네요;;; 매점이 함께 있는 쉼터인데, 비수기평일이라 그런가봐요. 역시나 문을 닫았어요!! 사람이 별로 없는 건 좋은데, 시설들마다 문을 닫는 건 많이 아쉽네요 ㅠㅠ ㅋㅋ

이 의자 정말 마냥 앉아있고만 싶더라구요. 앞에는 바다뷰에 시원한 바람 솔솔~ 깜빡 잠들 뻔 했어요;;;

산책하면서 곳곳에 있는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고, 간단한 체험시설에... 액티비티까지 할 수 있는 테마파크로 아이들과 가보기 좋은 것 같아요!!! 시원한 대나무힐링산책 너무나 좋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