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코로나 집콕 라이브

 

집에서 요즘 어떻게들 보내시나요?

저는 가족들이랑 영화 자주 보고 있어요!!

집에 홈시어터나 빔프로젝트같은 거창한 가전은 없어요ㅋㅋ 그래도 재미나게 집에서 영화를 즐기려면 가장 중요한게 "간식" 입니다 ㅎㅎ

거기에 시원한 맥주까지 준비 해줌 끝~!!!

먼저 가장 중요한게 팝콘이죠!!!

마트에서 팝콘을 만들 수 있는 옥수수를 사봤어요!!

그냥 팝콘을 사올까 하다가~ 좀 더 갓 튀겨진 팝콘을 더 많이 먹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사봤는데요;;

전자렌지전용이라 렌지에 튀겨보았습니다.

이 납작한 봉투를 렌지에 넣고 설명대로 3분 정도 돌려봤어요~!!!

오;;;; 부풀었다!!!!

당연히 팝콘이 봉투 가득;;;;; 담겨있겠지!!!

했는데....

엥??? 절반도 채워지지 않은거에요 ㅠㅠ

튀겨지지 않은 옥수수가 아래 잔뜩 깔려있네요 ㅠㅠ

완성된 팝콘만 덜어내고, 다시 봉투입구를 접어서 렌지에 또 돌려야했습니다. 2분, 또 2분~ 세 번 정도 다시 튀겨야했네요 ㅠㅠ 우이쒸;; 설명과 다르다!!!

그래도 다 튀기고 나니, 한 접시는 가득 나오네요. ㅋㅋ

(하지만, 팝콘은 앞으로 사먹는걸로...ㅠㅠ)

그 담은 좋아하는 나초!!! 전 팝콘은 이빨에 자꾸 껴서 잘 안먹고 나초를 더 좋아하거든요!! 팝콘은 우리집 남자들거에요;;;

저는 요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나초는 살사소스에 찍어먹어야 제맛이죠;;;

이렇게 팝콘, 나초에 제 맥주안주인 육포와 치즈까지;;;

(네, 맥주는 제겁니다!!)

영화관에서 산 스낵트레이인듯이;; 차려서 ~~

TV앞으로!!!!

극장에서 사봐요!! 양도 적고 비싸다구요!!!

집에서 맘편히 즐겨봅니다.

각자 음료 챙기고, 맛난 간식 입에 넣으며~~

에어컨 빵빵 틀고 집에서 영화보니, 꿀맛이네요♡

맛있어요!! 이게 행복 아닐까요 ㅋㅋ

자, 이제 영화 감상합니다^^

코로나에 더운 날씨에, 요즘 가을장마까지...

힘들지만, 집에서 즐길 수 있는걸 열심히 찾아서 무기력해지지 않으려고 노력중이에요~~

이웃님들도 각자의 방식으로 코로나 속에서도 즐겁게 지내시길 바래요♡

일상포스팅 끝.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편생일상  (1) 2021.08.25
분식 브런치플레이트  (0) 2021.08.24
백종원 백순대볶음  (0) 2021.05.27
우리집 홈카페  (0) 2021.05.01
욕실디스펜서_라벨링  (0) 2021.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