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카페

롯데호텔 L7홍대 룸컨디션

결혼하고 육아와 살림 등에 치여살다보면 온전하게 나를 위한 시간을 보내기 힘들 때가 많죠;;;;

가끔 애들 떼어놓고 친구들끼리만 시간을 보내면 그게 그렇게 활력소가 되더라구요 ㅋㅋ

대학교 때 친구들이랑 하루종일 깔깔거리며 옛날얘기하고 보냈던 "홍대"에서의 호캉스!!

젊음의 열기를 느껴보자 ㅋㅋ 하며 선택한

"롯데호텔 L7홍대" 복잡한 도심의 한복판, 그것도 어릴때 자주 갔던 홍대에서 친구들과 1박을 보내니 대학교 때로 돌아간 기분이 들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체크인하기 위해 갔던 로비는 21층에;;

엘베내부가 특이했어요~ 그리고 인테리어도 굉장히 캐주얼한 분위기라 개인적으로 너무 맘에 들었답니다;;;

언택트시대에 맞는 무인체크인시스템;;;

직원분도 상주하고 있어서 도움이 필요하면 요청할 수 있습니다^^ 영수증은 버리지 말고 가지고 계셔야 주차요금을 객실고객요금(1만원)으로 낼 수 있어요;;

아쉬운 점이 주차가 1만원의 유료라는 점이네요 ㅠㅠ

크하~~!!! 시티뷰~!!! 바다뷰도 좋지만 이런 시티뷰도 너무 멋지네요^^ 가슴이 탁 트인다!! 제가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거 엄청 좋아해서요 ㅋㅋㅋ

21층엔 레스토랑도 있는데, 분위기 엄청 좋아보였어요~!!! 저희는 이용하지 않을거라~ 사진만 살짝!!

다음엔 여기서 조식도 먹어보고 싶네요^^

22층 루프탑에 수영장도 있지만, 이번엔 역시 패스ㅠ

체크인하고 드디어 객실입장;;; 입장하자마자 기분 UP!! 뭔가 선물받은 기분이랄까요??

(육아맘들은 모두 공감하실듯;;; ㅋㅋ)

우리가 예약한 방은 "슈페리어 패밀리 트윈룸"

더블+싱글이 있는 방이에요~!!!

3명이 간거라 이 방도 좋았지만, 싱글침대 3개 있는 "트리플룸"으로 할 걸 그랬어요;;

뭔가 독립적인 쾌면을 위해서요 ㅋㅋ

가운과 커피컵(일회용)커피티백도 3개씩;;;

커피포트도 너무 귀엽더라구요^^

 

 

욕실도 깔끔!! 어메니티는 "멜린앤게츠"더라구요~

카하~!! 맘에 든다;;;

서로서로 기념샷도 찍어주고요 ㅋㅋ

아까 로비에서는 깨끗한 창 밖으로 시원한 시티뷰였는데, 객실창은 먼지가 좀 껴있어서 뿌연 시티뷰였다는게 많이 아쉬웠습니다;;; 객실창도 좀 닦아주시면 안될까요??

아침에 눈을 뜨니, 뭔가 비현실적인 느낌이 들더라구요~ 비록 이젠 일상으로 돌아가야 하지만, 어제 늦게까지 홍대에서 보낸 하루가 꿈처럼 느껴졌네요 ㅋ

냉장고에 무료생수를 마시며 곧 꿈에서 깨어났습니다 ㅋ ㅋ

도심에서의 특별한 호캉스로 L7홍대 추천합니다^^

'여행&맛집&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통영거제] 가덕해양파크휴게소  (0) 2021.11.06
홍대철판요리주점 393F  (0) 2021.08.22
태안 청포대해수욕장, 백합펜션  (1) 2021.08.20
코로나시국에 빕스상황??  (0) 2021.08.19
삼청동 깨알TMI  (0) 2021.08.18